가마솥에 튀긴 추억의 노랑통닭
성공 노하우
창업 성공전략

노랑통닭만에 10년 노하우를 컨설팅 해드립니다.

-
“ 왜 노랑통닭 인가? ”
- 국세청 자료에 의하면 2016년 1년간 음식점 폐업률이 84.1%
- 2017년부터 2021년까지 5년 연속 가장 낮은 2%대의 폐점률 유지
(경쟁 브랜드 평균 폐점률 10%)2013년 9월 체인본부를 시작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
꾸준한 입소문을 통하여 2022년 기준 570호점 돌파!
노랑통닭 성공 포인트
-
저렴한 노랑통닭
-
거품을 뺀 비용
-
넓은 보호상권
-
약 25%의 이익
-
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
1. 저렴한 노랑통닭 | 불경기로 주머니가 가벼운 현재, 양 많고 저렴한 노랑통닭이 정답입니다. |
---|---|
2. 거품을 뺀 비용 | 타 체인 브랜드에서 폭리를 취하는 로열티, 오픈 비용 등 거품을 뺏습니다. |
3. 넓은 보호상권 | 보통 반경 1km의 보호상권으로 지정하여 타 프랜차이즈 업체보다 넓은 보호상권을 가집니다. |
4. 약 25%의 이익 | 물류비 40% ~ 42%, 마진(세금제외) 약 25%의 점주님들 이익이 있습니다. |
5.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| 노랑통닭은 가맹주와 본사가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입니다. 가맹계약과 동시에 가맹점 사장님의 오픈 준비부터
오픈 후 지속적인 관리까지 본사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진정한 상생의 의미를 현장에서 실천하고 있습니다. |
노랑통닭의 파격적인 혜택

첫번째,
(매장 형태에 따라 다름)

두번째,
최대 5,000만원 대출

세번째,
없음